본문 바로가기
호랑이눈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애플펜슬~

by 시골소년322 2020. 4. 4.

용품 줄,바늘,채비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쎄일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구매가 에서 쎄일금액
7,800원 할인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상품구매


좋아요. | 다른후기들 보다가 다이소에 천원짜리 케미꽂이도 있고 2미리는 작다는 글이 있길래 반품을 할까 하다가 잉어공주님 후기에 얼만큼 자르는지 친절히 남겨주셔서 잘라서 끼고 써봤는데 작지 않아요. 1세대 쓰고 있어요. 저는 아직 강화필름이라 그냥 생 팬슬로 쓰니까 많이 미끄러지더라구요. 근데 케미꽂이 꽂으니까 필기감이 확실히 좋아졌어요. 제가 둔한건지 소리도 안나는거 같아요. 다른회사 제품은 케미꽂이 색이 펜슬에 물이 든다고 하던데 이건 그렇지 않겠죠?? 가격이 좀 있지만 양이 많아서 한참 쓰겠네요ㅋㅋㅋ많이파세요.


애플펜슬~ 찰떠억~ | 애플펜슬에 끼우려고 구매햇어요 ㅎㅎ처음에 삑삑소리나서 좀 짜증낫엇는데 쓰다보니 약간 코팅이 벗겨지면서 그런지몰라도 소리가 안나서 좋아요 ㅋㅋㅋㅋ잘 안 벗겨지고 잘붙어잇네요 다른 보호캡은 빨리 닳아서 ㅠㅠㅠ 오래못쓰는데 종이질감필름에서도 오래 버티는거같아요 아직까지 한개쓰고잇네여 이거 거의평생쓸듯요 ㅋㅋㅋㅋ 다섯봉지인가 와가지구 ㅋㅋㅋ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지름 0.4mm, 5개입애플펜슬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애플펜슬 1세대 모델 사용하고, 제겐 다른 사이즈보다 2mm가 딱 이네요.
두께도 많이 두껍지 않고, 애플펜슬과 딱 맞습니다.

사진에 앞에 뾰족한 부분 잘라내고 뒷부분 좀 자른 다음 가운데를 사용했어요.

목공풀, 마스킹 다른 것보다 걍 케미꽂이가 최고네요.
양이 ㅋㅋㅋㅋ 엄청 많아서 언제 다 쓸진 모르겠지만 뭐 열심히 쓰면 금방 닳아서 사라지겠죠.
다 쓰면 재구매 할게요!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지름 0.4mm, 5개입애플펜슬에 쓰려고 샀어요 3mm는 좀 두껍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2mm했는데 딱 좋아요
삑삑 거리는 소리도 안나고 필기감도 확실히 좋아졌어요 굿굿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지름 0.4mm, 5개입3미리 못찾아서 이거삼
삼등분 기준으로 일단
머리는 너무 작아서 못끼움
그래서 몸통끼워서 쓰는데 만족쿠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상품구매


The post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애플펜슬~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MR찌사랑 2mm용 형광 케미꽂이 주황 애플펜슬~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